회원 탈퇴 전, 아래의 내용을 확인 해주시기 바랍니다.


1. 회원 탈퇴 신청 불가 사유

아래의 사항 중 하나 이상 해당할 경우 회원 탈퇴가 불가능합니다.

  • KRW 포인트 잔고가 남아있을 경우
  • 각 지갑에 보유 하고 있는 모든 가상화폐 자산
  • 진행중인 거래가 있을 경우
  • 거래 정산금이 남아있을 경우

2. 회원 정보 삭제

회원 탈퇴와 함께 코빗에 등록된 회원님의 개인정보는 모두 삭제, 폐기 처리되며 복구되지 않습니다.

단, 상법,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거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, 회사는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. 이 경우 회사는 보관하는 정보를 그 보관의 목적으로만 이용하며 보존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.

  • 계약 또는 청약 철회 등에 관한 기록
    보존 근거: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
    보존 기간: 5년
  • 대금 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
    보존 근거: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
    보존 기간: 5년
  •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 처리에 관한 기록
    보존 근거: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
    보존 기간: 3년

3. 회원 탈퇴 요청 방법

회원 탈퇴 요청과 함께 코빗에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[email protected]로 보내주시면, 확인 후 즉시 탈퇴 처리됩니다.